빽보이피자는 현재 80호점 계약까지 마친 상황이다. 성장세를 이어 나가 연내 100호점 매장 개설까지 목표하고 있다.
빽보이피자는 시그니처 메뉴에 집중해 품질은 높이고 제조 난이도는 줄여 1~2인 주방 운영체제가 가능하다. 빽보이피자는 10평 규모의 소형 매장에서도 운영이 가능해 창업 비용과 인건비를 절감하는 등 매장 운영 부담을 낮췄다. 더본코리아는 전담 슈퍼바이저가 매장에 직접 방문해 교육을 진행하며 전반적인 운영 관리부터 서비스 교육까지 지원하고 있다.
주요 메뉴로는 ▲한 조각으로 2가지 피자를 맛볼 수 있는 하프 앤 하프 콘셉트의 '울트라 빽보이 피자' ▲구운 대파와 양파를 비롯해 소시지, 페퍼로니 등을 올린 '슈퍼 빽보이피자' ▲불닭발과 마늘칩 토핑을 올린 '불닭발 레전드 피자' 등이 있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빽보이피자는 지속적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겨냥한 신메뉴를 개발하고 운영 개선 등 고객 유입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한 덕분에 50호점을 돌파할 수 있었다"라며 "소비자들과 가맹점주 모두가 만족하는 브랜드로 성장해 연내에 100호점 오픈을 목표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김민지 기자
kmj@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