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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장협, 회원사 대상 오프라인 실무상담 서비스 개시

상장협, 회원사 대상 오프라인 실무상담 서비스 개시

등록 2020.06.30 11:15

허지은

  기자

상장협, 회원사 대상 오프라인 실무상담 서비스 개시 기사의 사진

한국상장회사협의회는 오는 7월 1일부터 회원사를 대상으로 오프라인 실무상담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협의회는 회원사 서비스 확대 차원에서 기업 실무자와 협의회 전문가가 직접 대면하는 오프라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각 회원사가 자체적으로 해결하기 힘든 현안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가 필요한 기업에게는 유용한 서비스가 될 것으로 보인다.

그간 협의회는 상장회사 관련 각종 법률 및 규정 관련 질의사항 해결을 위해 온라인으로 실무상담 서비스를 제공했다. 온라인으로 상담사례 FAQ과 Q&A를 받고 유선을 통한 실무 상담 서비스, 정기적인 지역별 실무자 간담회 등을 제공해왔다.

오프라인 실무상담 서비스는 홈페이지 내 ‘상담 컨설팅’ 메뉴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내용 검토 후 일정 협의를 거쳐 방문 또는 내방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뉴스웨이 허지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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