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 서울 14℃

  • 인천 10℃

  • 백령 8℃

  • 춘천 9℃

  • 강릉 15℃

  • 청주 11℃

  • 수원 10℃

  • 안동 10℃

  • 울릉도 16℃

  • 독도 16℃

  • 대전 9℃

  • 전주 12℃

  • 광주 10℃

  • 목포 12℃

  • 여수 15℃

  • 대구 13℃

  • 울산 13℃

  • 창원 15℃

  • 부산 14℃

  • 제주 13℃

수능 내신 국어 1등급-1:1원격화상/현장학습-대치동 스카이입시교육

수능 내신 국어 1등급-1:1원격화상/현장학습-대치동 스카이입시교육

등록 2015.12.30 10:52

뉴스팀

  기자

“2016수능국어 만점자 12명 1등급 53명 배출-예비고3/2/1/중등부-선착순 예약 접수” -국어모의고사/학습지/문법서 구매 및 1:1원격화상지도 학습, 학원현장학습 별도 진행 - [내신/수능영어-박 현LASS영어][내신/수능 수학-전 영팀][내신/수능-과학/한국사]

■ 고3/재수생, 고2/1생 수능국어 ‘6회 적중모의고사 시리즈’-전국 판매-수험생 구매/풀이 후 OMR성적 처리와 1:1원격화상지도 학습

2016수능국어를 90% 가깝게 적중시키고 만점자 12명과 1등급 53명을 배출한 국어 중심의 전문교육기관인 서울 강남구 대치동의 (주)스카이입시교육[은마사거리와 한티역 2번 출구 사이]은 2017학년도 수능국어 1등급을 위해 금년도 국어 수능시험과 기출 평가원 모의 수능국어 및 EBS연계 국어를 종합하고 EBS비연계 영역 30%를 완벽하게 대비하는 최상위 학습을 실시한다.

대치동 학원의 현장 강의가 어려운 전국의 수험생들을 위한 수능국어 6회 적중모의고사[고3/재수생 과정, 고2/고1 과정]는 서울대 국어교육과 출신들이 주축인 (주)스카이입시교육이 대치동 강사진과 자문 연구진인 서울대 출신 전문가와 강사들이 공동으로 기획한 EBS 변형 연계 적중모의고사 6회분[각 45문항]을 통해 수험생들이 수능국어 실력을 점검하고 OMR 성적처리를 통해 수험생 개인별 등급을 확인하여 수험생들이 자신의 수능국어 약점을 보완할 수 있도록 한 수능국어 모의고사 시리즈 진단 시스템이다.

전직 EBS강사인 서울대 국어교육과 출신의 노환기 대표는 “수능모의고사 6회분을 구매한 수험생들에게는 모의고사를 풀고 반송해 온 OMR답안지 분석을 통해 모의고사 회차별 성적 등급을 진단하며 수능국어 1등급을 위해 필요한 핵심 학습법과 문제 접근법 및 오답을 피하는 방법, 그리고 시간 안배와 정오답의 혼동을 피하는 비법 등 수험생들이 국어문제를 풀면서 겪는 애로사항들에 대해 집중적으로 조명해준다”고 말했다.

더불어 유 진 국어연구소장은 “평가원 모의고사와 본 수능 기출문제 및 기출 연합고사 문제들을 연계한 적중모의고사 6회 문제들은 수능국어의 맥을 정확히 진단하고, 화법과 작문, 문법, 비문학독서, 문학의 영역들을 복합적으로 이해하고 응용하는 방향의 적중문제들인 만큼 수험생들이 자신의 수능국어 대처 능력을 점검할 좋은 기회이다”고 강조했다.

수능국어 적중모의고사 6회분 구매를 희망하는 수험생은 (주)스카이입시교육의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안내된 내용에 따라 신청을 하면 되고 우송으로 수령한 모의고사 풀이 후에 OMR답안지를 반송[우송/이메일/스마트폰/방문 등]하면 모의고사 회차별 등급과 약점을 분석한 평가지를 받게 된다. 그리고 6회 모의고사 진단이 마무리 된 후에 희망자에 한해 1회에 걸쳐 스카이입시교육 대치동 본원에서 개인별 일정[개인별 신청]에 맞춰 현장 질의응답 종합첨삭지도를 하여 준다.

한편 6회 적중모의고사 문제들을 시리즈로 구매하여 수험생들이 문제를 푼 다음 개인별로 시리즈당 3회에 걸쳐 1:1원격화상 질의응답 및 첨삭지도를 받는 시스템을 별도로 선택해 현장 학습의 효과를 볼 수 있다. 모의고사 수강생 중 1:1원격화상지도 학습을 희망하는 수강생은 홈페이지 첨부파일에 안내되어 있는 ‘스카이프 화상학습 시스템’ 을 설치하고 이메일(studymax@naver.com)에 1:1화상지도 희망 시간과 첨삭지도 희망 내용을 사전에 발송하여 화상첨삭지도를 받을 수 있다. 특히 지방에 거주하는 수험생과 미술대생 및 독학재수를 하는 수험생들은 본 시스템으로 학습을 하면 수능국어 1등급의 기회를 적극 살릴 수 있다.

본 6회 적중모의고사 시리즈 신청, 출제진, 모의고사 체제 및 1:1원격화상지도 등과 관련한 상세 내용은 (주)스카이입시교육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고 신청은 수시로 할 수 있다.

■ ’월간 국어종합 학습지‘와 ’국어문법서‘-전국 판매-구매/풀이 후 OMR성적 처리와 1:1원격화상 첨삭지도

(주)스카이입시교육의 ’월간 국어종합 학습지 시리즈‘는 수능을 대비하는 고2/고1 및 중등부 수험생들이 수능국어 실력을 축적하고 아울러 내신도 대비하도록 기획한 월간 학습지 시스템이다. ’국어종합 월간 학습지‘는 총 20회차로 구성이 된 일일과제 형식의 학습지로 문법/화법/작문/문학/비문학 등 수능 및 내신 국어 전 영역을 체계적으로 학습하도록 구성이 되어 있고 월간 시리즈로 연중 상설 학습을 할 수 있다.

이와는 별도로 고3/재수생과 고2/1/중등부 과정으로 구분되어 있는 ‘국어문법서(4주 단위)시리즈’ 과정은 수능과 내신국어 문법영역을 집중적으로 학습하는 학습지로 총 4주분의 국어문법 개념정리 및 적중문제 학습을 시리즈로 실행하도록 하는 시스템이다.

‘월간 국어종합 모의고사’와 ‘국어문법서’ 회원제 수강생은 4주에 걸쳐 자가 학습을 하고 동시에 제공되는 월 단위 수능모의고사 2회분[회당 45문항]을 풀고 반송해 온 OMR답안지 분석을 통해 국어 등급을 확인할 수 있으며 국어 1등급을 위해 필요한 문제 접근법과 오답을 피하는 방법, 그리고 시간 안배와 정오답의 혼동을 피하는 비법 등 수험생들이 국어문제를 풀면서 겪는 애로사항들에 대해 집중적으로 점검받을 수 있다.

‘월간 국어종합 학습지’와 ‘국어문법서’ 구매를 희망하는 수험생은 스카이입시교육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에 안내된 내용에 따라 신청을 하면 되고 시리즈 학습이 마무리되고 다음 시리즈 학습이 시작되기 전에 희망자에 한해 1회에 걸쳐 대치동 본원 학원에서 개인별 일정[개인별 신청]에 맞춰 현장 질의응답 종합첨삭지도를 하여 준다.
한편 본 학습물들을 시리즈로 구매하여 수험생들이 문제를 푼 다음 개인별로 시리즈당 3회에 걸쳐 1:1원격화상 질의응답 및 첨삭지도를 받는 시스템을 별도로 선택해 현장 학습의 효과를 볼 수 있다. 1:1원격화상학습을 희망하는 수강생은 스카이입시교육 홈페이지 첨부파일에 안내되어 있는 ‘스카이프 화상학습 시스템’ 을 설치하고 이메일(studymax@naver.com)에 1:1화상지도학습 희망 시간과 첨삭지도 희망 내용을 사전에 발송하여 화상첨삭지도를 받을 수 있다. 특히 지방에 거주하는 수험생과 미술대생 및 독학재수를 하는 수험생들은 본 시스템으로 학습을 하면 수능국어 1등급의 기회를 적극 살릴 수 있다.

본 학습물 시리즈 신청, 학습 체제, 1:1원격화상지도 등과 관련한 상세 내용은 (주)스카이입시교육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고 신청은 수시로 할 수 있다.

■ 국어 1등급 EBS연계/비연계-개념 핵심과 실전문제-학원현장학습 ‘노환기 서울대팀’

2017학년도 수능국어 시험은 문이과 통합형으로 출제되는 만큼 1등급 확보에 어려움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어 고3 및 재수생들은 수능국어를 철저히 대비해야 한다. 아울러 고2부터는 수능영어가 절대평가로 바뀌는 만큼 수능국어와 수능수학의 중요성이 크다는 점도 고려하여 체계적인 내신과 수능 대비 국어와 수학 학습을 해야 하며 중학생들도 내신과 수능형 국어 및 수학 학습을 심도있게 해야 한다. 이를 위해 대치동 최고의 국어전문 교육기관인 (주)스카이입시교육은 1월 2일부터 예비고3생과 예비고2생 및 예비고1인 중3생 등 중등부 학생들의 수능국어와 내신국어 대비 겨울방학 국어실전 현장 강의를 6주 과정으로 진행하며 3월 초부터 1학기 과정을 월 단위로 학습하는데 현재 선착순 좌석제로 예약 접수를 받고 있다.

그리고 금년도 수능시험에서 우수한 국어 성적을 확보하지 못한 재수생들도 국어 단과학습을 통해 1등급을 받도록 재수생 강의를 전개하고 있는데, 독학재수생을 비롯한 재수종합 선행반도 1월부터 진행된다. 재수생 종합 정규반은 소수 정예로 2월 15일부터 진행되는데 특히 미술대학 경찰대학교 사관학교 의치한대 재수생반 중심으로 진행되며 과목은 국어 영어 수학 과탐 사탐 등 전 과목이다. 아울러 지방 학생들의 경우 대치동 본원 연계 기숙학사에서 숙식을 하면 재수를 하는 도심형 기숙학원도 운영된다.

국어교육의 최고 전문가로 25년 동안 입시국어 지도를 선도하고 있는 전직 EBS 강사이자 서울대 국어교육과 출신인 (주)스카이입시교육 노환기 대표는 “겨울방학 현장 강의 6주 과정 국어특강은 2017년 3월 4월 교육청모의고사와 6월 평가원모의고사 1·등급을 대비해 (주)스카이입시교육의 서울 강남구 대치동 본원 학원에서 진행되는데 학습시간표와 학습 과정 및 수강 신청과 관련한 상세 내용은 (주)스카이입시교육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겨울방학 특강은 예비고3/재수생은 ‘수능국어종합’과 ‘문법완성’, 고2는 ‘국어종합’과 ‘문학완성’, 고1과 중등부는 ‘국어종합’과 ‘문법문학종합’의 강좌가 진행되고 매 강좌마다 주 단위 모의고사로 문제 적응력을 극대화한다”고 하였다.

한편 박 용 대표강사는 “민사고 상산고 외대부고 대원외고 하나고 한영외고 한대부고 휘문고 등 자사고 외국어고 등의 특목고생들은 신학기 수능국어나 학교별 내신국어시험 만점 학습에 대한 심층적이고 전략적인 대비가 요구되는 만큼 (주)스카이입시교육은 이들 특목고 예비고3 및 예비고2 그리고 예비고1생들의 학습을 1:1시스템으로 지도한다. 아울러 이들 특목고를 지원하는 예비중3생들의 신학기 내신국어와 독서학습도 심층적으로 지도한다”고 하였다.

수능 내신 국어 1등급-1:1원격화상/현장학습-대치동 스카이입시교육 기사의 사진



■ 영어 만점 EBS연계/비연계-개념 핵심과 실전문제-고급 영어의 메카, ‘박 현LASS고급영어’

2016수능영어를 85% 가깝게 적중시키고 만점자 22명과 1등급 42명을 배출한 서울 강남구 대치동 소재 (주)스카이입시교육[영어교육문의: 02-546-2986]의 ‘박 현-스카이LASS고급영어’는 2017학년도 수능영어 만점과 내신영어 만점을 위해 금년도 영어 수능시험과 기출 평가원 모의 수능영어 및 EBS연계 영어를 종합하고 EBS비연계 영역을 완벽하게 대비하는 6주 과정의 겨울방학 현장 특강을 1월 2일부터 실시한다.

예비고3(현 고2)생들이 수능시험을 치르는 2017학년도 수능영어 시험은 쉽게 출제되는 만큼 사소한 실수로 1등급 확보에 어려움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어 현 고2생들은 겨울방학부터 수능영어를 체계적으로 대비해야 한다. 특히 민사고 상산고 대원외고 외대부고 한영외고 하나고생 등 특목고 수험생들은 영어에 대한 지나친 자신감이 오히려 학교별 내신영어와 수능영어 만점에 걸림돌이 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오답의 함정이 있는 영역에 대한 섬세한 학습을 해야 하고 ‘박 현-스카이LASS고급영어’는 이런 점에 주안점을 두어 최상위권 수험생들의 수능영어 만점을 확실하게 보장하는 학습을 한다. 그리고 금년도 수능영어에서 1등급을 놓친 예비 재수생들도 본 강좌를 통해 1등급을 확보하는 자신감을 갖도록 재수생 전문 수능영어 강의도 전개하며 서울대나 홍익대 등의 상위권 미술대학을 준비하는 미대생과 경찰대학 사관학교 및 의한대 지원생들의 수능영어 강의도 동시에 전개한다.

아울러 외국어고 자사고 등 특목고 상위권 예비고2생들과 예비고1생들의 경우 수능영어가 절대평가로 바뀌지만 학교별 내신영어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신학기 학교별 영어내신대비도 겨울방학 때부터 체계적인 학습을 해야 하며 대원외고 민사고 상산고 외대부고 하나고 등 특목고를 지원하려는 상위권 중학생들도 영어 내신 대비에서 만점을 받아야하므로 겨울방학부터 신학기 영어내신대비를 철저히 해야 한다.

영어교육 20년의 노하우와 실력으로 강남구 대치동에서 최상위 고급영어를 지도하고 있는 (주)스카이입시교육의 ‘박 현-스카이LASS고급영어’ 박 현 원장은 “겨울방학 현장 강의 6주 과정 영어 강좌는 2017년 3월 4월 교육청 수능모의고사와 6월 평가원모의고사 및 학교별 내신영어 1등급을 대비해 (주)스카이입시교육의 서울 강남구 대치동 본원 학원에서 진행되는데 학습시간표와 학습 과정 및 수강 신청과 관련한 상세 내용은 (주)스카이입시교육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특히 겨울방학 강좌의 경우 예비고3은 ‘수능영어종합’과 ‘영문법완성’, 예비고2는 ‘영어내신종합’과 ‘문법완성’, 예비고1과 중등부는 ‘내신영어종합’과 ‘문법종합’의 강좌가 진행되고 매 강좌마다 주 단위 모의고사로 문제 적응력을 극대화한다”고 하였다.

‘박 현-스카이LASS고급영어’의 선지니 연구소장은 “본 겨울 강좌는 최근의 입시 경향 및 바뀔 예정인 영어 시험 경향에 맞춰 2~3년 전부터 기획된 최적의 교안을 통해 모든 수강생들이 고급 영어를 배우면서 어떤 영어 문제라도 해결할 수 있는 역량을 기르도록 하고 있다. 특히 최근 5개년 간의 EBS 및 국내외의 영어 교재들을 분석하여 수험생들이 놓치기 쉬운 부분들도 세밀하게 대비하도록 하며 1:1밀착 관리를 통해 학습의 완성도를 높인다”고 하였다.

한편 박 현 원장은 “영문법 강좌는 촘스키의 생성 변형 문법을 원용해 영문법 변화의 흐름까지 수강생들에게 전달하여 단순한 암기가 아닌 영문법의 족보까지 거슬러 올라가 영문법의 변형 과정를 이해시키므로 수강생 자신들이 스스로 깨달아 문법 암기의 부담을 전혀 느끼지 않도록 지도한다. 그리고 영어의 문법적 객관성을 100% 담고 있는 미국 외교 문서에 수록된 표준 문장, 성경에 사용된 고급 문장 및 외국의 명 연설문 등을 철저히 분석한 규범문법에 가장 근접한 영문법 교재를 통해 중고등부 내신부터 수능 및 7급/9급 공무원시험까지의 모든 문법 문제를 완벽하게 학습하도록 한다”고 하였다.

그리고 영어적중모의고사를 전문적으로 지도 관리하는 데니스 선생은 “고급 영단어 문제, 어법성 문제, 빈칸 추론 유형, 요지 파악 유형, 논리성 판단, 생활 영어 유형 등 수능 영어와 내신 영어에서 공통적으로 출제되는 영어 문제들의 유형을 총 막라한 적중 문제들을 수강생들에게 주 단위의 가정 학습 과제로 부여하고 평가 첨삭을 통해 오류를 잡아주는 ‘LASS P/F영어’시스템이 만점 영어의 첩경이다. 특히 '최상위SUP영어‘와 ’중상위MED영어‘의 두 단계 영어 수준에 맞춰 기획된 자체 모의고사는 모든 수험생들의 영어 실 전문제 해결 능력을 극대화하는데 도움이 되며 이와 관련한 상세한 학습 자료들은 (주)스카이입시교육의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열람을 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 1:1과외형 내신 수능 수학 및 과학/사회 과목별 학습-대치동 수학 과학 한국사 고득점 메카

다른 과목에 비해 1:1집중 관리가 필요한 수학 과목은 수험생별 수학 소양에 따라 철저한 맞춤학습이 요구된다. 중학생은 학교별 내신 진도와 선행을 학생의 소양에 따라 학습을 해야 하는데 중학교 1/2학년은 전면적인 자유학기제의 시행에 따라 몰아쳐서 시험을 보는 탓에 많은 양의 시험 범위로 시험을 보는 부담이 크기 때문에 학교 진도와 선행을 동시에 대비해야 학고 중3은 내신과 수학1/2의 선행도 병행해야 한다.

고등학교 1학년은 무엇보다 신학기 첫 수능 및 1학기 내신 성적이 3년을 좌우하는 만큼 수학1을 심층적으로 학습하며 수학2를 대비할 필요가 있다. 한편 고2생들은 문과의 경우 미적분1에 이과생은 미적분1과 미적분2에 대한 학습에 몰입해 내신을 극대화하면서 수능의 기초를 닦아야 한다.

고3과 재수생 수리가형은 미적분2/기하와 벡터/확률과 통계 영역, 수리나형은 미적분1/확률과 통계 영역의 주요 개념들을 정리하고 기본 및 심화 문제들을 집중적으로 학습하면서 3/4월 모의고사 및 6월평가원 모의고사를 대비해야 한다.

스카이입시교육의 전 영 수학원장은 “쉬운 수능수학은 개념에 대한 확신이 있어야 오답을 피할 수 있기에 스카이입시교육의 수학 학습은 기본 개념의 완성과 문제풀이를 균형있게 접근한다. 특히 경찰대학과 사관학교 및 의치한대를 지원하는 수험생들은 고난도 문제들을 풀면서도 개념들을 확실히 해야 만점을 기대할 수 있기에 이런 부분에 집중을 한다. 그리고 자연계 수험생들의 연세대 고려대 성균관대 한양대 수시대비 수리논술도 병행한다”고 하였다.

한편 (주)스카이입시교육은 이학박사인 유홍선 소장팀이 내신 및 수능 과학과 과학탐구 학습을 주도하는데, 중등부 및 고1의 융합과학과 고2 고3 재수생의 물리1/2 화학1/2 생명과학1/2 지구과학1/2 선택 과목 학습도 동시에 진행한다. 그리고 서울대 국사학과 출신인 이영진 조성학 선생팀은 중등부 내신 한국사와 역사 학습 및 고1/2의 한국사 내신과 수능 학습도 동시에 진행하고 고3/재수생 수능필수 한국사 학습과 세계사 동아시아 학습도 동시에 진행한다.

수학 과학 및 한국사 학습과 관련한 상세한 내용은 스카이입시교육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고 기타 사항은 유선으로 상담하면 된다. 문의 (02-508-6172)


뉴스팀 pressdot@

뉴스웨이 뉴스팀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