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 4종 출시

최종수정 2020-05-28 11:03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글자 크기 확대
현대카드 ‘현대카드 제로(ZERO) 에디션(Edition)2’. 사진=현대카드
현대카드는 조건 없는 혜택을 업그레이드 한 ‘현대카드 제로(ZERO) 에디션(Edition)2’ 4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상품은 지난 2011년 출시한 ‘현대카드 제로’를 개정한 것이다. 언제 어디서나 조건 없이 혜택을 제공하는 현대카드 제로는 누적 회원이 300만명을 넘어섰다.

신상품은 제로 에디션2 할인형과 포인트형, 제로 모바일 에디션2 할인형과 포인트형으로 나뉜다.
모든 상품은 온·온프라인 전 가맹점에서 할인형은 결제금액의 0.7%를 할인해주고, 포인트형은 결제금액의 1%를 M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이와 별도로 제로 에디션2는 특화 영역에서 결제금액의 1.5% 할인 또는 2.5% M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특화 영역은 7대 온라인 간편결제 서비스와 대형 할인점, 편의점, 일반음식점, 커피전문점, 대중교통이다.

제로 모바일 에디션2는 디지털(모바일) 영역에서 결제금액의 1.5%를 할인해주거나 2.5%를 M포인트로 적립해준다. 디지털 영역은 10대 온라인 쇼핑몰과 소셜커머스, 온라인 배달, 커피전문점 스마트오더, 디지털 콘텐츠 서비스, 이동통신 요금이다.

할인과 포인트 적립 혜택은 전월 이용 실적이나 혜택 횟수, 한도 등의 조건 없이 제공된다.

카드 발급은 현대카드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 전용와 국내외 겸용 모두 1만원이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10년 가까이 스테디셀러 카드로 사랑받고 있는 현대카드 제로의 혜택을 시대 변화에 맞춰 업그레이드 했다”며 “최근 많은 고객들이 이용하는 온라인 간편결제와 디지털 스트리밍 서비스 등에 대한 혜택을 추가해 더욱 유용하게 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장기영 기자 jky@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관련 태그 #현대카드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엘지유플러스
  • 페이스북 바로가기
  • 유튜브 바로가기
  • 네이버포스트 바로가기

Copyright © Newsway All Rights Reserved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민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