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위메프는 동광인터내셔날(이하 동광)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인기 브랜드 ‘숲(SOUP)’, ‘스위트숲(SweetSOUP)’, ‘비지트인뉴욕(VISIT IN NEWYORK)’, ‘애드호크(AD HOC)’의 제품을 소셜커머스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20~30대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숲, 스위트숲, 비지트인뉴욕, 애드호크의 15년 봄·여름 신상품 178종을 위메프 브랜드 단독관에서 선보인다.
향후 위메프는 동광의 ‘데카당스(DECADENCE)’, ‘플러스에스큐(+S.C.U.E.')’ 제품들도 브랜드 단독관을 통해서 고객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위메프는 패션브랜드 단독관 오픈을 기념해 구매 금액별로 적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또 1회에 한해 무료 교환 및 무료 반품 서비스를 제공한다.
정혜인 기자 hij@
뉴스웨이 정혜인 기자
hij@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