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 서울 13℃

  • 인천 9℃

  • 백령 9℃

  • 춘천 10℃

  • 강릉 18℃

  • 청주 13℃

  • 수원 10℃

  • 안동 11℃

  • 울릉도 16℃

  • 독도 16℃

  • 대전 11℃

  • 전주 12℃

  • 광주 10℃

  • 목포 12℃

  • 여수 13℃

  • 대구 14℃

  • 울산 13℃

  • 창원 14℃

  • 부산 14℃

  • 제주 15℃

기아차 K9 권텀, 계약 줄잇는 이유...다양한 마케팅 성과

기아차 K9 권텀, 계약 줄잇는 이유...다양한 마케팅 성과

등록 2014.12.14 09:00

윤경현

  기자

일평균 계약대수 3배 이상 증가하는 등 폭발적 반응, 상품성+마케팅 성과

기아차의 프리미엄 세단 K9 퀀텀이 일평균 계약대수가 3배 이상 증가하면서 기아차의 상품성과 더불어 다양한 마케팅의 노력이 빛을 발하고 있다. 사진=이수길 기자기아차의 프리미엄 세단 K9 퀀텀이 일평균 계약대수가 3배 이상 증가하면서 기아차의 상품성과 더불어 다양한 마케팅의 노력이 빛을 발하고 있다. 사진=이수길 기자



기아차의 프리미엄 세단 K9 퀀텀이 일평균 계약대수가 3배 이상 증가하면서 기아차의 상품성과 더불어 다양한 마케팅의 노력이 빛을 발하고 있다.

기아차는 지난 13일부터 21일까지 9일간 삼성동 파르나스 몰에 ‘K9 퀀텀’을 이색 전시해 고객들이 K9의 새로운 디자인과 개선된 상품성을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K9 퀀텀’은 기아차의 대표 플래그십 세단 K9에 기아차 최초로 5000CC급 엔진을 장착해 새롭게 태어난 초대형 프리미엄 세단이다.

기아차는 파르나스 몰 메인 입구에 블랙 유리 큐브를 설치하고 그 안에 K9 퀀텀을 전시하며, 블랙 큐브 표면에 ‘K9 퀀텀’의 디자인을 스케치 하는듯한 영상을 투사해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디자인 스케치 영상이 끝난 후에는 블랙 유리 큐브 안의 조명을 통해 반전 연출을 시도해 전시장을 찾은 고객들이 K9 퀀텀의 매력을 한 눈에 알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전시장을 찾은 고객들은 현장에서 상담을 통해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시승을 원할 경우 전시장 주변 구간 주행을 통해 K9 퀀텀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까지 주어진다.

기아차는 상담 및 시승 후 설문에 답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지난달 17일 더 뉴 K9 출시 이후 고객들의 문의가 잇따르고 있으며 12월 하루 평균 계약대수가 런칭 전과 비교해 3배 이상이나 증가했다”며 “더 많은 고객들에게 K9의 변경된 디자인과 높아진 상품성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윤경현 기자 squashkh@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