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W포토]신세계L&B, 발포주 신규 브랜드 '레츠' 론칭

등록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 공유하기

thumbanil 이미지 확대
신세계L&B 발포주 브랜드 '레츠(Lets)'출시 행사. 사진=이수길 기자 leo2004@newsway.co.kr
신세계L&B가 30일 서울 중구 웨스틴 조선 서울에서 발포주 브랜드 '레츠(Lets)'출시 행사를 갖고 모델들이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레츠는 스페인산 발포주로 높은 보리 함량을 통해 풍성한 몰트 맛과 가성비가 특징이다. 레츠의 맥아 비율은 9%, 알코올 도수는 4.5도로 500ml다.

우창균 신세계엘엔비 대표이사는 "스페인의 유명 맥주 생산자와 협업을 통해 개발한 발포주 '레츠'는 대중 맥주 시장에 새로운 활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thumbanil 이미지 확대
신세계L&B 발포주 브랜드 '레츠(Lets)'출시 행사. 사진=이수길 기자 leo2004@newsway.co.kr
thumbanil 이미지 확대
신세계L&B 발포주 브랜드 '레츠(Lets)'출시 행사. 사진=이수길 기자 leo2004@newsway.co.kr


이수길 기자 Leo2004@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 공유하기
ad
최상단상단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