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홈페이지 확 바꿨다

등록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창립 60주년 맞아 서비스·콘텐츠 전면 리뉴얼

thumbanil
금호타이어는 올해 창립 60주년을 맞아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해외 각 국가/언어별 홈페이지를 사용자 편의성을 위해 금호타이어.컴 도메인으로 일관성 있게 통합 개편 및 재편성하여 접속 지역에 따라 각 법인/지사별 홈페이지로 자동 연결시키는 ‘Smart Konnect(Kumhotire Connect)’시스템을 적용했다. 사진=금호타이어 제공

금호타이어(대표 전대진)가 홈페이지 전면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온라인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달 22일부터 오는 6월 7일까지 금호타이어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행사 대상제품을 2본 이상 구매할 경우, 20%의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고객이 원할 경우 교체대행서비스도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 해당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기본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금호타이어가 공식 후원하는 영국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홋스퍼 선수들의 사인 유니폼과 애플 에어팟, 주유권 등 다양한 경품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금호타이어 홈페이지’나 금호타이어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금호타이어는 올해 창립 60주년을 맞아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해외 각 국가/언어별 홈페이지를 사용자 편의성을 위해 금호타이어.컴 도메인으로 일관성 있게 통합 개편 및 재편성하여 접속 지역에 따라 각 법인/지사별 홈페이지로 자동 연결시키는 ‘Smart Konnect(Kumhotire Connect)’시스템을 적용했다. 
금호타이어 관계자는 “동영상 콘텐츠를 메인 페이지의 전체 면으로 활용한 파격적인 구성을 통해 금호타이어 캐릭터 ‘또로와 로로’가 등장하는 타이어프로 로고송, 치어리더 박기량의 광고 제작 현장, 모터스포츠 엑스타레이싱팀 주행장면 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윤경현 기자 squashkh@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관련기사

더보기
ad
엘지유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