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고객 친화 정책 시행···주요제품 가격 인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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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기 성장 위한 시장 입지 강화
안전성에 경쟁력 있는 가격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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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허 카젬 한국지엠 사장. 사진=이수길 기자

쉐보레가 2019년 고객 친화 정책으로 국내 자동차 시장에 새로운 이정표를 제시한다. 쉐보레는 1월 1일부터 주요 제품의 판매 가격을 새롭게 포지셔닝하고 판매를 시작한다. 쉐보레는 스파크, 트랙스, 이쿼녹스 및 임팔라 등 주요 제품의 판매 가격을 이날부로 새롭게 적용한다.

스파크는 트림별로 LT 50만원, Premier 15만원 하향 조정한다. 트랙스는 LS 30만원, LT 및 LT 코어 65만원, Premie는 84만원을 하향 조정해 판매한다. 중형 SUV 이쿼녹스는 최대 300만원을 하향 조정한다. LT는 3200만원대(190만원 인하), Premier는 3500만원대(300만원 인하)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쉐보레 플래그십 세단 임팔라는 전 트림을 200만원 하향 조정해 3000만원대 초반 가격으로 판매한다.

주행성능과 안전성에 경쟁력 있는 가격까지 더해져 국내 대형 세단 시장에서 고객층을 넓혀 나갈 것으로 쉐보레 측은 기대하고 있다. 한국지엠 영업 및 CCA 부문 시저 톨레도(Cesar Toledo) 부사장은 “쉐보레의 새로운 가격 전략은 고객에게 더욱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함”이라며 “쉐보레의 고객 최우선 가격 정책을 통해 우리의 핵심 제품이 국내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폭넓은 고객층 확보, 시장 점유율 향상 및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 향상은 한국지엠의 지속가능한 미래를 확보하기 위한 중요한 요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쉐보레는 이달 정부의 ‘10년 이상 노후경유차 폐차 지원 프로그램’과 연계해 7년 노후차 보유고객 타깃 프로그램을 시행한다. 수혜대상 고객은 정부의 개소세 70%의 감면 혜택에 추가로 말리부 및 트랙스 50만원, 이쿼녹스 100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스파크, 트랙스는 1.9% 36개월 저리 할부 및 2.9% 72개월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다마스와 라보 등 경상용차는 2018년 생산 차량에 한해 무이자 36개월 할부를 적용받을 수 있다. 

카허 카젬(Kaher Kazem) 한국지엠 사장은 “쉐보레는 모든 일에 있어 고객을 최우선 순위에 두고 있다"며 "쉐보레 제품 구입을 희망하는 고객은 쉐보레 제품의 우수한 디자인, 성능 및 안전성에 더해 새로운 가격 정책으로 강력한 혜택까지 받게 된다"고 말했다.

윤경현 기자 squashk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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