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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두 번째 맞춤형 화장품 ‘수분크림’ 출시

아모레퍼시픽, 두 번째 맞춤형 화장품 ‘수분크림’ 출시

등록 2016.11.08 10:24

정혜인

  기자

라네즈 ‘마이 워터뱅크 크림’고객 피부 진단 거쳐 매장에서 제조

아모레퍼시픽은 두 번째 고객 맞춤형 화장품으로 라네즈의 ‘마이 워터뱅크 크림(My Water Bank Cream)’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신제품은 라네즈의 전문 피부 진단 기기 ‘뷰티파인더(Beauty FinderTM)’를 통해 현재 피부 상태를 진단한 후 카운셀링과 함께 고객 피부에 최적화된 수분 솔루션을 바탕으로 제작하는 맞춤형 스킨케어 제품이다.

해당 서비스는 사전 예약을 거쳐 오는 11일부터 라네즈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이날 새롭게 개장하는 라네즈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3층 ‘스파클링 뷰티바’를 방문하는 고객은 전문가의 카운셀링과 장비 분석을 통해 현재 본인의 피부 유·수분 상태를 진단한다.

해당 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필요한 성분을 선택해 수분 유지형(Light)/수분 리필형(Moisture)/수분 장벽 강화형(Ultra Moisture) 등 고객 피부 타입에 적합한 맞춤형 화장품 제조가 진행된다.

완성된 제품은 사용 기한, 성분명, 주의사항 등이 포함된 맞춤형 패키지에 담겨 고객에게 제공된다.

피부 진단부터 제품 제조, 포장까지 약 40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며, 제품 및 서비스 비용은 총 4만2000원이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의 특성과 기호에 맞는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해서 출시함으로써, 전 세계 고객에게 최적의 사용 경험을 전하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정혜인 기자 hij@

뉴스웨이 정혜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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