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 서울 10℃

  • 인천 10℃

  • 백령 8℃

  • 춘천 7℃

  • 강릉 13℃

  • 청주 13℃

  • 수원 10℃

  • 안동 15℃

  • 울릉도 13℃

  • 독도 13℃

  • 대전 13℃

  • 전주 14℃

  • 광주 14℃

  • 목포 14℃

  • 여수 15℃

  • 대구 19℃

  • 울산 19℃

  • 창원 17℃

  • 부산 17℃

  • 제주 14℃

헨리코튼, 온라인 전용 상품 확대

헨리코튼, 온라인 전용 상품 확대

등록 2020.02.21 10:14

변상이

  기자

사진=코오롱FnC사진=코오롱FnC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헨리코튼’이 2020 봄/여름시즌부터 온라인 전용 상품을 확대한다고 21일 밝혔다.

헨리코튼은 지난 2019 가을/겨울 시즌에 주력상품인 파일럿코트의 온라인 전용 상품 버전 ‘파일럿-X’ 코트 3개 스타일을 출시, 큰 호응을 받은 바 있다. 4050세대가 주 고객층인 헨리코튼이 더 넓은 고객층으로의 확대와 온라인 판매에 대한 가능성을 확인한 셈이다.

이번 시즌 출시하는 온라인 전용 상품은 3040 고객을 주 타겟으로 하며, 파일럿코트 외에도 다양한 아이템을 구성했다. 겨울 스테디셀러인 파일럿코트를 봄 계절에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싱글코트 디자인으로 변형하여 ‘파일럿-X lite’ 코트를 출시한다.

여기에 셔츠와 재킷을 섞어놓은 듯한 디자인의 ‘코튼 셔켓’과 반팔셔츠, 반팔티셔츠, 팬츠과 함께 토트백 등 액세서리도 함께 구성했다. 헨리코튼의 기존 디자인보다 젊고 캐주얼한 것이 특징이다.

팬츠의 경우 온라인 전용 핏(fit)을 새로 개발했다. 기존 상품에 비해 허벅지가 넉넉하고 밑단으로 내려갈수록 자연스럽게 좁아지는 실루엣으로 별도의 수선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허리 단도 밴드로 디자인하여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헨리코튼은 온라인 전용상품 확대를 기념해 21일부터 코오롱몰에서 오픈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간 한정 혜택으로는,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200명) 대상으로 헨리코튼 토트백을 증정한다.

뉴스웨이 변상이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