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맥주 부문 1위”

최종수정 2020-01-22 15:01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글자 크기 확대
22일 스위스 그랜드 호텔에서 개최된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시상식에서 오비맥주 카스가 맥주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시상식 후 산업정책연구원 박기찬 원장(왼쪽)과 오비맥주 정책홍보 변형섭 상무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오비맥주
오비맥주는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시상식에서 카스가 맥주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하는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4th Korea Brand Hall of Fame)은 매년 각 산업별로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을 받은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 및 기업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한다.

산업정책연구원은 소비자와 전문가를 대상으로 약 3개월에 걸쳐 각 산업별 주요 브랜드를 대상으로 평가를 진행하며 ▲경영실적 ▲브랜드 가치 ▲고객만족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등 4개 분야의 종합평가를 통해 부문별 최상위 기업을 선정한다. 오비맥주의 카스는 맥주 부문에서 최고 점수를 받아 1위의 영예를 안았다.
남은자 오비맥주 코어브랜드 부사장은 “카스는 지난 94년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품질을 가진 맥주와 최상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고품질의 제품 공급과 브랜드 가치 향상을 위한 새로운 시도, 혁신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대한민국 대표 맥주 브랜드의 자존심을 지킬 것”이라고 말했다.

최홍기 기자 hkc@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관련 태그 #오비맥주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엘지유플러스
  • 페이스북 바로가기
  • 유튜브 바로가기
  • 네이버포스트 바로가기

Copyright © Newsway All Rights Reserved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민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