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 서울 11℃

  • 인천 11℃

  • 백령 7℃

  • 춘천 12℃

  • 강릉 13℃

  • 청주 12℃

  • 수원 10℃

  • 안동 16℃

  • 울릉도 13℃

  • 독도 13℃

  • 대전 12℃

  • 전주 13℃

  • 광주 13℃

  • 목포 13℃

  • 여수 15℃

  • 대구 18℃

  • 울산 19℃

  • 창원 17℃

  • 부산 16℃

  • 제주 13℃

삼성디스플레이, 유튜브 채널 등 소통 나선다

삼성디스플레이, 유튜브 채널 등 소통 나선다

등록 2019.09.03 08:36

최홍기

  기자

삼성디스플레이가 제작해 유튜브를 통해 방송 중인 디스플레이 퀴즈 토크쇼 디톡쇼의 한장면 캡처. 사진=삼성디스플레이삼성디스플레이가 제작해 유튜브를 통해 방송 중인 디스플레이 퀴즈 토크쇼 디톡쇼의 한장면 캡처. 사진=삼성디스플레이

삼성디스플레이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밀레니얼 세대와의 소통에 나섰다.

삼성디스플레이는 최근 퀴즈 토크쇼 형식의 유튜브 프로그램 디톡쇼(디스플레이 퀴즈 토크쇼)를 제작해 본격적인 방송을 시작했다고 3일 밝혔다.

디톡쇼는 디스플레이 기술 관련 지식들을 퀴즈를 통해 쉽게 알아가는 프로그램이다.

일반인 패널이 시청자들의 눈높이에서 퀴즈를 풀면, 삼성디스플레이 연구원이 설명을 덧붙이는 구성이다. 편당 분량은 10분 정도이며 매주 금요일, 유튜브 삼성디스플레이 공식계정을 통해 공개된다.

삼성디스플레이는 유튜브뿐만 아니라 공식 블로그인 삼성디스플레이 뉴스룸을 통해서도 대중에 눈높이에 맞춘 지식 전달형 콘텐츠 등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삼성디스플레이 관계자는 “디스플레이는 스마트폰이나 TV 등 IT기기를 사용하는 소비자들이 가장 자주 접하는 부품인데도 어려워하는 분들이 많다”며 “디스플레이에 관심을 가지는 소비자들이 많아질수록 기술의 발전 속도도 빨라질 것이라는 생각으로 대중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콘텐츠들을 제작해 소비자들을 만날 계획”이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최홍기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