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서비스,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 기간 연장

최종수정 2019-05-07 08: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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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삼성전자서비스 제공

삼성전자서비스가 여름 더위를 앞에 두고 고객 편의를 위해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 기간을 연장한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지난 3월부터 이달말까지 일정으로 진행되던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를 다음 달 14일까지로 연장한다고 7일 밝혔다.
이는 지난달 중순 이후 기온이 차츰 올라가면서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 신청이 증가세를 보여 보다 많은 고객에게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서다.

에어컨 사전점검은 고객이 자가점검을 한 후 수리 엔지니어의 출장 점검을 신청하면 진행되며 부품이 사용되지 않는 간단 점검의 경우 수리비 무상 혜택도 제공된다.

고객 자가점검 항목은 ▲에어컨 전원 콘센트 연결 및 리모컨 건전지 확인 ▲필터 오염 확인 ▲에어컨 가동 후 냉방 성능 확인 ▲배수호스 연결 상태 확인 등으로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동영상 등을 참고해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다.
삼성전자서비스 관계자는 “매년 반복되는 폭염 속에 삼성 에어컨을 사용하는 고객들이 보다 쾌적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사전점검 서비스 기간을 연장하게 됐다”며 “사전점검 서비스 신청은 콜센터 또는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고 밝혔다.

임정혁 기자 dor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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