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 ‘코리아 탑 어워드’서 2년 연속 소비자공감브랜드 대상

최종수정 2019-04-18 08:26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글자 크기 확대
커피빈코리아는 ‘2019 코리아 탑 어워드’ 시상식에서 2년 연속 소비자공감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코리아 탑 어워드는 서비스마케팅학회와 한국언론인협회가 공동 주최하며, 매년 브랜드 가치를 분야별로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이번 시상식에서 커피빈은 소비자의 마음을 깊이 이해하고 진심으로 섬기는 점을 높게 평가 받았다.
커피빈은 전국 매장을 직영점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모든 매장 직원들에게 지속적인 교육을 제공해 일관된 맛을 유지하여 소비자의 요구에 적극 부응하고 있다. 최상급의 커피와 티, 베이커리 원료를 사용하여 소비자 만족감을 높이고 매장에서 유통기한을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다.

커피빈코리아 관계자는 “가장 중요한 소비자와의 공감대를 형성한 점을 인정받아 상을 받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커피빈은 항상 소비자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하여 보다 나은 서비스와 행복을 제공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밝혔다.

천진영 기자 cjy@newsway.co.kr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엘지유플러스
카드뉴스+
기획&탐사
  • 페이스북 바로가기
  • 유튜브 바로가기
  • 네이버포스트 바로가기

Copyright © Newsway All Rights Reserve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