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 서울 15℃

  • 인천 15℃

  • 백령 10℃

  • 춘천 16℃

  • 강릉 9℃

  • 청주 16℃

  • 수원 15℃

  • 안동 16℃

  • 울릉도 12℃

  • 독도 12℃

  • 대전 15℃

  • 전주 14℃

  • 광주 16℃

  • 목포 14℃

  • 여수 20℃

  • 대구 20℃

  • 울산 17℃

  • 창원 21℃

  • 부산 20℃

  • 제주 17℃

기아차, 씨티북 ‘더 파크’ 발간···다양한 서울의 모습 소개

기아차, 씨티북 ‘더 파크’ 발간···다양한 서울의 모습 소개

등록 2015.03.31 16:22

강길홍

  기자

기아자동차가 전세계 주요 도시의 생활모습을 감성적으로 엮어 낸 씨티북 ‘더 파크’를 공식 발간하고 첫 번째로 대한민국 대표 도시 ‘서울’을 소재로 한 책자 ‘더 파크’ 서울편을 펴냈다. 사진=기아자동차 제공기아자동차가 전세계 주요 도시의 생활모습을 감성적으로 엮어 낸 씨티북 ‘더 파크’를 공식 발간하고 첫 번째로 대한민국 대표 도시 ‘서울’을 소재로 한 책자 ‘더 파크’ 서울편을 펴냈다. 사진=기아자동차 제공



기아차가 ‘씨티북’이라는 색다른 소재로 서울 및 기아차 브랜드 알리기에 나선다.

기아자동차는 전세계 주요 도시의 생활모습을 감성적으로 엮어 낸 씨티북 ‘더 파크’를 공식 발간하고 첫 번째로 대한민국 대표 도시 ‘서울’을 소재로 한 책자 ‘더 파크’ 서울편을 펴냈다.

‘씨티북’이란 세계 각국의 주요 도시를 선정해 역사, 관광명소, 교통, 숙박, 편의시설 등 도시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들을 담은 책자를 말한다.

국내 자동차 업계 최초로 발간되는 기아차의 씨티북은 도시에 관련된 다채로운 이야기를 ‘공원’이라는 주제로 풀어 낸 책자로 ‘감성·친환경’에 대한 기아차의 새로운 시각을 담고 있다.

특히 단순히 자동차를 소재로 한 마케팅에서 탈피해 ‘도심속의 공원’이라는 차별화 된 주제를 통해 우리의 일상 속에 녹아 있는 기아차 브랜드를 많은 사람들에게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에 기아차가 발간한 씨티북 ‘더 파크’는 단순하게 도시 정보를 전달하는 기존 책자의 형태에서 벗어나 도시가 지닌 문화, 예술, 생활방식 등을 종합적으로 소개하는 새로운 형태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씨티북 ‘더 파크’ 서울편은 오는 4월2일부터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기아차는 오는 3일 개막하는 서울모터쇼 기간 중에 기아차 부스를 찾은 관람객을 대상으로 씨티북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씨티북 ‘더 파크’는 도시에서의 생활에 대한 기아차의 관점을 녹여 낸 새로운 방식의 마케팅”이라면서 “이번 책자를 통해 기아차 브랜드가 지닌 가치와 감성을 보다 많은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강길홍 기자 slize@

뉴스웨이 강길홍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