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4대 브랜드 핵심가치 제정

최종수정 2014-12-25 12:18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글자 크기 확대
삼성화재는 25일 새 브랜드 '당신의 봄' 출시와 함께 ▲착한 보험 ▲맞춘 보험 ▲편한 보험 ▲밝은 보험의 4대 브랜드 핵심가치를 제정했다. 사진=삼성화재 제공

삼성화재(사장 안민수)는 새 브랜드 ‘당신의 봄’ 출시와 함께 ▲착한 보험 ▲맞춘 보험 ▲편한 보험 ▲밝은 보험의 4대 브랜드 핵심가치를 제정했다고 25일 밝혔다.

또한,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해 다가오는 2015년 모든 임직원들의 ‘변화와 혁신, 그리고 실천’을 위한 다짐도 함께 발표했다.
착한보험은 고객을 따뜻한 마음으로 바라본다는 뜻이며 맞춘 보험은 고객에 대한 깊은 관심과 이해를 가진다는 뜻이다.

또 편한보험은 고객을 진심으로 배려한다는 뜻이며, 밝은 보험은 고객과 함께 긍정적으로 변화한다는 의미다.

삼성화재는 임직원들의 고객만족 다짐 문구 447개를 모아 삼성화재 연수원에 ‘브랜드 월’을 제작했다.
삼성화재 안민수 사장도 ‘견실한 삼성화재, 글로벌 삼성화재’라는 문구를 통해 견실경영을 통해 고객에게 봄날을 선사하는 회사가 될 것을 다짐했다.

이나영 기자 lny@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엘지유플러스
카드뉴스+
기획&탐사
  • 페이스북 바로가기
  • 유튜브 바로가기
  • 네이버포스트 바로가기

Copyright © Newsway All Rights Reserve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