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뉴스웨이의 타깃은 기업(Company)
    뉴스웨이의 타깃은
    기업(Company)
    뉴스웨이 주 타깃은 기업(공기업, 금융기관 등 포함)입니다. 기업에게 왜(Why)라는 질문을 던지며 대안과 답을 찾아가는 온라인 경제미디어입니다. 기업경영 활동은 크게 경영자(오너), 주주, 투자자, 소비자, 정부, 시민단체와의 역동적인 관계 속에서 이뤄집니다. 그 역동적인 관계 속에서 벌어지는 이슈들이 우리의 관심사이며 그 이슈들을 특화된 콘텐츠로 깊이 있고 의미 있게 다뤄 나가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뉴스웨이가 바라는 것은 존경받는 기업, 기업인을 많이 탄생시켜 궁극적으로 한국경제를 질적으로 성장시키는데 일조하는 것 입니다.
  • 사람을 내세워 타깃(기업) 분석
    사람을 내세워 타깃(기업) 분석
    뉴스웨이 콘텐츠의 주어는 오너, CEO, 리더 등 사람입니다. SWOT 기법을 활용해 사람을 분석하고, 그 사람이 이끌어가는 조직의 속살을 입체적으로 파헤쳐 나갈 것입니다. 주요 경영자에 대한 정보는 ‘뉴스웨이 인물탐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깊이 있는 콘텐츠로 승부
    깊이 있는 콘텐츠로 승부
    뉴스와 정보가 넘쳐나는 시대에 남들과 똑같이 하면 살아날 수 가 없습니다. 탐사보도, 브랜드형 기사, 리포트형 기사로 콘텐츠의 차별화를 이룰 것입니다. 뉴스웨이는 아래와 같은 형태의 분석기사 발굴에 집중할 것이며 궁극적으로 유료화 서비스가 가능한 핵심 콘텐츠를 만들어 낼 것입니다.
탐사보도/기획
- 데이터저널리즘
- 정보공개청구
- SNS
- 전자공시시스템
브랜드형 기사
- 보스상륙작전
- 新지배구조
- 官心집중
- 루어&루머
- Stock&톡
리포트형 기사
- NW리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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